소프트웨어

굿모닝아이텍, VM웨어 2023 파트너 어워드에서 ‘올해의 파트너 밸류상’ 수상

이상일
굿모닝아이텍 이주찬 대표이사가(오른쪽) VMware 파트너 이그제큐티브 포럼(PEF)에서 VMware코리아 전인호 지사장으로부터 ‘올해의 파트너 밸류상’을 수상하고 있다.
굿모닝아이텍 이주찬 대표이사가(오른쪽) VMware 파트너 이그제큐티브 포럼(PEF)에서 VMware코리아 전인호 지사장으로부터 ‘올해의 파트너 밸류상’을 수상하고 있다.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굿모닝아이텍(대표 이주찬)이 5일 코엑스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 파르나스에서 개최된 VM웨어코리아 2023 파트너 어워드에서 ‘올해의 파트너 밸류상”을 수상했다.

‘VM웨어코리아 2023 파트너 어워드’는 멀티클라우드에 대한 모든 것을 아우르는 VM웨어의 플래그십 컨퍼런스인 ‘VM웨어 익스플로어 코리아’의 일환으로 하루 앞서 진행됐다. 참고로, VM웨어 익스플로어는 지난해부터 변경된 ‘VM월드’의 새로운 이름이다.

‘올해의 파트너 밸류상’은 VM웨어가 자사의 솔루션을 통해 비즈니스 성장을 실현하고 기능 확대와 최적화 등의 노력으로 고객에게 우수한 지원 성과를 낸 파트너사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굿모닝아이텍은 2008년도 처음으로 VM웨어의 ‘최우수 파트너상’을 수상한 이후 ‘최우수 솔루션 공급 파트너(Solution Provider of the year)’, ‘최우수 성과 파트너(Top perfomer of the year)’ ‘아태 지역 MVP 파트너 어워드’ 등 지난 15년 동안 단 한해도 거르지 않고 VMware에서 선정하는 파트너 어워드를 매년 수상해 오고 있으며 이번 ‘올해의 파트너 밸류상’을 수상한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굿모닝아이텍 이주찬 대표는 “올해의 파트너 밸류상 수상은 VM웨어 사업을 통해 고객사의 가치를 향상 시킨 역량을 인정받은 것이어서 어느때 보다 더 기쁘다”면서 “우리가 그동안 쌓아온 가상화와 멀티클라우드 솔루션 역량을 바탕으로 더 많은 고객사들에게 굿모닝아이텍의 앞선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VM웨어 코리아 전인호 지사장은 “굿모닝아이텍은 VM웨어 솔루션을 활용해 고객에게 우수한 지원을 제공하고, 고객의 비즈니스 혁신을 앞당겨 새로운 가치를 창출했다. 이번 기회를 통해 굿모닝아이텍의 성과를 함께 축하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VM웨어와 굿모닝아이텍의 파트너십 그리고 VM웨어 솔루션의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한 파트너사의 노력에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고 덧붙였다.
이상일
2401@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