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TE 커넥티비티로부터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상

김문기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TE 커넥티비티(TE)로부터 아홉 번째로 올해의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 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지난해 기록한 매출 성장, 시장 점유율 성장, 고객 성장 및 사업 계획 성과를 바탕으로 유통 부문에 있어 권위 있는 본 상을 수상했다.

제프 뉴웰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제품 부문 수석 부사장은 “이 상을 아홉 번째로 수상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 전 세계 모든 마우저 직원들의 노고와 성과를 인정해 준 TE에 감사를 표현하다”며, "TE는 업계 선도 기업이자 귀중한 글로벌 제조사 파트너이며, 양사가 함께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고 이와 같은 성공을 함께 이루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션 밀러 TE 커넥티비티 글로벌 채널 영업 부사장은 “TE와 마우저는 전 세계 고객이 기술을 실생활에 접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성공적으로 협력해 온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다. 양사는 강력한 비즈니스 파트너십과 공동의 목표를 통해 지난 한 해에도 매출 및 고객 성장을 연이어 달성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우저는 2013년, 2014년, 2015년, 2016년, 2017년, 2019년, 2020년에 이어 2021년에도 TE의 올해의 글로벌 우수 서비스 유통기업 상을 수상했다.
김문기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