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뉴스

지란지교소프트, 한국산업인력공단에 ‘나모 크로스에디터’ 공급

이종현
[디짙러데일리 이종현기자] 지란지교소프트는 한국산업인력공단에 자사 ‘나모 크로스에디터’를 공급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란지교소프트에 따르면 한국산업인력공단은 신사업 진행을 위해 사용할 웹에디터로 나모 크로스에디터를 구매했다. 한국산업인력공단 측에서 다수 에디터를 비교한 후 이루어졌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사례라는 것이 지란지교소프트 측 설명이다.

나모 크로스에디터는 여러 접속 환경과 운영체제(OS)를 지원하는 기업용 웹에디터다. 국내 약 8000여개의 고객사가 사용하고 있다. 구매 시 대용량 파일업로더를 무상 제공한다. 작년 4.5 버전 출시와 함께 툴바 및 아이콘 디자인을 변경한 바 있다.

나모 크로스에디터는 지난 해부터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솔루션 신규 및 교체 도입을 계획하는 공공기관에서 간편하게 도입 가능하다. 한국산업인력공단 또한 나모 크로스에디터를 조달청 디지털서비스몰에서 구매했다.

박승애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최근 다수 공공기관이 나모 크로스에디터를 도입하고 있는 이유는 품질 우수성과 28년 노하우를 통한 빠른 기술지원”이라며 “새 고객인 한국산업인력공단에게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더욱 많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