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뉴욕 타임스퀘어에 등장한 ‘블랙핑크 더 게임’…글로벌 팬 모은다

오병훈

[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테이크원컴퍼니가 걸그룹 ‘블랙핑크’를 기반으로 제작한 게임 출시를 앞두고 글로벌 마케팅 활동에 열을 올리고 있다.

아이돌 게임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는 출시 예정작 ‘블랙핑크 더 게임’ 홍보 영상을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를 포함한 전 세계 주요 도시 대형 전광판에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영상에는 게임 속에서 포즈를 취하는 블랙핑크 캐릭터가 등장한다. 블랙핑크 각 멤버를 닮은 3차원(3D) 아바타가 춤을 추고 게임을 즐기는 모습도 담겼다.

해당 영상은 지난 3월부터 방콕 시암 스퀘어 원, 파리 테른, 도쿄 유니카 비전, 뉴욕 타임스퀘어, 서울 코엑스 등 전 세계 주요 도시 랜드마크 전광판들을 통해 소개됐다.

블랙핑크 더 게임은 육성 퍼즐 소셜네트워크게임(SNG) 장르로, ▲다양한 포토카드를 활용한 퍼즐 게임 ▲멤버 트레이닝과 사옥을 경영하는 시뮬레이션 ▲블랙핑크 아바타로 전 세계 이용자와 소통하는 ‘블랙핑크 월드’ ▲게임만을 위해 촬영된 블랙핑크 고화질 독점 사진 및 영상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테이크원컴퍼니는 “전 세계 블랙핑크 팬들에게 블랙핑크 더 게임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블랙핑크 팬을 비롯한 일반 게임 이용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개발 중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블랙핑크 더 게임은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에서 글로벌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게임은 2분기 중 출시된다. 또, 블랙핑크가 직접 가창한 게임 주제곡(OST)과 뮤직비디오도 게임에서 첫 공개된다.

오병훈
digim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