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나만의 블랙핑크 꾸미기”…블랙핑크 모바일 게임 정보 공개

오병훈

[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테이크원컴퍼니가 개발 중인 신작 ‘블랙핑크 더 게임’ 속 아바타 정보를 공개했다.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블랙핑크 더 게임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임 속 의상 및 헤어 등 꾸미기 아이템을 선보였다.

블랙핑크 더 게임은 아이돌 그룹 블랙핑크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아이돌 성장 게임으로, 지난 4일 처음 공개됐다. 멤버 각각 특성을 3차원(3D) 아바타로 귀엽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날 공개된 게임 정보에 따르면 게임 속에는 이용자가 블랙핑크 아바타 헤어, 의상, 액세서리 등을 직접 디자인하는 ‘나만의 블랙핑크 꾸미기’ 기능이 마련됐다. 테이크원컴퍼니는 향후 게임 속에 ‘블랙핑크 월드’라는 공간도 구축한다. 이곳에서 이용자는 나만의 아바타를 통해 전 세계 팬과 소통이 가능하다.

멤버별 캐릭터 디자인은 개발 과정부터 블랙핑크 멤버들이 직접 시안을 선택하고, 디자인 의견을 제시하는 등 작업을 거쳤다.

테이크원컴퍼니는 “게임 개발 과정에서 블랙핑크 멤버가 직접 캐릭터를 선택하고, 스타일에 대해 의견을 적극 제시했다”며 “향후에도 이용자가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랙핑크 더 게임은 글로벌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2분기 중 글로벌 원빌드로 출시된다. 블랙핑크가 직접 부른 게임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과 뮤직비디오도 게임에서 공개된다.

오병훈
digim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