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안랩, 인도 사이버보안 솔루션 유통 기업과 파트너십 계약 체결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안랩은 인도 사이버보안 솔루션 유통 및 서비스 기업 RAS인포텍과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 인도 사이버보안 시장에 진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안랩은 ▲PC용 백신 솔루션 ‘V3’ 제품군 ▲엔드포인트 보안 플랫폼 ‘안랩 EPP’ ▲차세대 위협 탐지 및 대응 솔루션 ‘안랩 EDR’ 등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을 비롯해 ▲성장 잠재력이 큰 인도의 운영기술(OT) 보안 시장을 겨냥한 특수목적시스템용 보안 솔루션 ‘안랩 EPS’도 공급할 예정이다.

안랩이 인도 사이버보안 시장에 진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안랩은 이번 파트너십으로 RAS인포텍의 파트너 영업망을 활용해 인도 지역 내 대기업부터 중소규모 기업까지 다양한 분야의 고객 레퍼런스를 확보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샴스 이슬람(Shams Islam) RAS인포텍 인도 법인장은 “안랩의 보안 솔루션은 이미 글로벌 무대에서 그 경쟁력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이번 파트너십으로 양사가 인도 보안 솔루션 시장에서도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랩 안정보 글로벌사업본부장은 “이번 파트너십을 발판 삼아 빠르게 성장하는 인도 사이버 보안 시장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어나갈 것”이라며 “현지 고객의 니즈를 고려한 전략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확대에도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