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미디어, 글로벌 광고 시작…아마존 DSP 서비스 개시
[디지털데일리 강소현 기자]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는 아마존 광고 파트너사인 엑스트림 마케팅(Xtream Marketing)을 통해 아마존 DSP(Demand-Side Platform)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아마존 DSP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의 프로그래매틱(프로그램을 사용해 오디언스 및 광고지면을 설정, 실시간으로 광고 판매자와 구매자를 연결하여 광고 거래를 자동화하는 방식) 광고 구매 플랫폼이다. 아마존 이커머스 고객들의 풍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광고 효율 극대화가 가능해 글로벌 기업, 브랜드들로부터 각광받고 있다.
이번 서비스 개시로 나스미디어는 수많은 제휴사의 광고 지면에 광고를 송출할 수 있게 됐다. 특히 나스미디어 고객사는 아마존 유저들에게 디지털 광고를 노출해 브랜드 홍보 및 광고 효과 극대화를, 나스미디어는 사업 경쟁력 강화 및 글로벌 외형 볼륨 확장 효과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는 설명이다.
향후 나스미디어는 구글, TTD, 아마존 DSP 등 글로벌 광고 구매 플랫폼을 모두 운용하는 풀스택(Full-Stack) 활용과 컨설팅을 강화할 방침이다. 이를 바탕으로 고객사의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에 필요한 광고 인벤토리와 데이터 활용을 지원하고, 디지털 마케팅 사업 전문성도 더욱 고도화 하겠다는 계획이다.
나스미디어 박평권 대표는 “이제 나스미디어는 선도적인 글로벌 광고 구매 플랫폼들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이 됐다”며 “글로벌 소비자에게 도달하길 원하는 이커머스 광고주에게 아마존의 풍부한 이용자 기반 데이터와 광고 인벤토리를 활용한 최적의 프로그래매틱 구매대행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PG협 “KT 자회사 BC카드, 결제대행업체와 불공정 경쟁으로 상생 해쳐”
2024-11-27 11:02:49AI안전 최전방 ‘AI안전연구소’ 출범…“AI G3 등반 위한 세르파 역할”
2024-11-27 10:56:152024년 마무리하는 K-시큐리티…올해 주목받은 수상 기업은?
2024-11-27 10:40:17은행권 CEO 연임 안갯속… 정상혁 신한은행장‧이승열 하나은행장은 비교적 여유, 왜?
2024-11-27 10:3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