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방송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3, 누적 관객 274만 명 돌파…개봉 13일만

강소현

[디지털데일리 강소현 기자]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가 2주 연속 압도적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1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개봉 13일째인 지난 15일 오전 7시20분 기준 누적 관객수 274만7743명을 기록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개봉 2주 차 주말인 지난 12일부터 3일 동안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전편을(273만명) 뛰어넘는 흥행 성적이다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편에서 처음 드러난 ‘로켓’의 서사와 Team ‘가디언즈’의 팀워크, OST까지 극장가를 단단히 사로잡으며 장기 흥행으로 이어질 것이라는 전망이다.

감동적인 이야기와 탄탄한 스토리로 세계를 사로잡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IMAX, 3D, 4D, 4DX, ScreenX, 돌비시네마 등 특수관 포맷을 비롯해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강소현
ksh@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