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티맥스그룹, 인텔 2023 ISV 파트너 어워드 수상

이종현 기자
사진 왼쪽에서 3번째 티맥스티베로 김대기 대표
사진 왼쪽에서 3번째 티맥스티베로 김대기 대표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티맥스그룹은 인텔 ‘2023 ISV 파트너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인텔 독립 소프트웨어 벤더(ISV) 파트너 상은 글로벌 파트너 중 인텔 제품 경쟁력을 높이는 데 기여한 곳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티맥스그룹은 인텔이 2020년 구축한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프로그램에서 가장 높은 등급인 ISV 티타늄 파트너로 선정됐다. 티맥스티베로와 티맥스클라우드를 중심으로 자사 소프트웨어(SW)와 인텔 하드웨어의 호환 및 성능을 높이기 위한 기술 협업 및 마케팅을 이어어고 있다.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 티맥스티베로의 경우 자사 ‘티베로’를 인텔 4세대 제온 스케일러블 프로세스에 최적화해 성능 테스트 및 홍보마케팅을 지원한 바 있다. 티맥스클라우드는 여러 도메인의 서비스형 플랫폼(PaaS) 신규 고객사 유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는 중이다.

티맥스티베로 김대기 대표는 “티맥스가 2021년 인텔 코리아 파트너 어워드서 베스트 ISV 파트너로 선정된 지 2년 만에 다시 수상하게 돼 기쁘다. 특히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상이라는 점에서 더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인텔과의 협업을 통해 긍정적 시너지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종현 기자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