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넷마블표 ‘신의탑’ 게임은 어떤모습?…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오병훈 기자
신의탑:새로운세계 [사진=넷마블]
신의탑:새로운세계 [사진=넷마블]

[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넷마블이 신작 ‘신의탑:새로운세계’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는 7월 출시하는 수집형 애니메이션 역할수행게임(RPG) 신의탑:새로운세계 브랜드 홈페이지 문을 열었다고 2일 밝혔다.

넷마블은 신의탑:새로운세계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를 증정한다. 지난 1일부터 시작한 사전등록은 신의탑:새로운세계 브랜드 홈페이지,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에서 참여 가능하다.

브랜드 홈페이지에서는 게임 원작 웹툰 ‘신의탑’ 주인공 ‘스물다섯번째 밤’을 포함해 ‘쿤 아게로 아그니스’ ‘라크 레크레이셔’ 등 등장인물이 게임속에서 선보이는 주요 스킬, 포지션,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신의탑 세계관과 신의탑:새로운세계 특징도 살펴볼 수 있다.

신의탑:새로운세계는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를 시작해 전세계 60억뷰를 기록한 웹툰 신의탑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원작 신의탑은 스물다섯번째 밤이라는 소년이 탑을 오르며 일어나는 군상극을 그린다. 게임에서는 원작을 애니메이션 보듯 감상하며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게임은 간편하면서도 깊이 있는 전략 전투를 선사한다. 여기에 더해 캐릭터 성장 부담을 줄여주는 ‘신수 링크 시스템’도 제공한다. 신수 링크 시스템은 캐릭터를 장착하는 슬롯을 성장시키는 시스템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을 즉각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오병훈 기자
digim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