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티 “17일 단 하루, 슈퍼카 타고 ‘반짝’ 서울 도심 드라이브 즐겨요”
[디지털데일리 이나연 기자] 우티(UT LLC)가 오는 17일 하루 동안 ‘UT 슈퍼카와 함께하는 도심 드라이브’ 이벤트를 진행한다.
UT 슈퍼카와 함께하는 도심 드라이브 이벤트는 우티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승차 경험의 일환으로 마련된 원데이 이벤트로, 이용자들은 페라리·맥라렌·아우디 등 세계적인 슈퍼카를 호출해 ‘반짝’ 서울 도심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다.
슈퍼카 드라이브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17일 서울 전 지역에서 우티 앱에서 ‘UT 슈퍼카’ 옵션을 호출하면 된다. 호출 가능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이벤트용 슈퍼카는 외부에 우티 브랜드 로고 랩핑이 되어 있어 이용자가 구별하기 편리하다. 호출된 슈퍼카에는 이용자 본인만이 탑승 가능하며, 이용 요금은 무료다.
이번 이벤트에 마련된 슈퍼카는 페라리 F8, 맥라렌 570S 스파이더, 아우디 R8 V10 퍼포먼스 등이다. 슈퍼카에 탑승한 이용자는 숙련된 우티 드라이버와 함께 약 10분간 쾌적한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다.
슈퍼카 호출 방식은 기존 일반 택시 호출과 동일하다. 이벤트 당일 서울 내에서 우티 앱을 실행하고 ‘UT 슈퍼카’ 옵션을 선택한 뒤 탑승 위치를 지정하고 호출 버튼을 누르면 된다. 슈퍼카 드라이브는 지정된 경로로 운행된다. 호출에 성공하면 탑승할 슈퍼카 차종과 함께 기사 정보와 실시간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우티는 또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슈퍼카를 호출한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UT 택시’ (앱 내 우티 택시 옵션 선택) 이용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쿠폰은 발급 후 30일간 유효하다.
톰 화이트 우티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이벤트는 대도시의 반복적인 일상에 지친 이용자들이 슈퍼카를 타고 서울 도심을 누비며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늘 기존 택시 경험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우티 포부가 반영된 것”이라며 “우티는 앞으로도 이용자 경험 향상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변화를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오픈AI, o1보다 더 강력한 o3 예고…개발자·연구자 대상 사전 테스트 실시
2024-12-21 08:02:48뒤숭숭한 정국에도 매서운 이복현… "금융지주사 검사 결과 발표, 원칙대로 '매운맛' 유지"
2024-12-20 17:36:50[DD퇴근길] 우티, 티맵 손 떼고 우버 단독체제…넷플릭스에 올라탄 SBS
2024-12-20 17: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