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19주년…여름 풀 파티 시작

왕진화 기자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드래곤플라이는 1인칭 슈팅 게임(FPS) ‘스페셜포스’가 서비스 19주년 기념 이벤트와 여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올 여름 19주년 인 게임 이벤트로는 여름철에 맞춰 새롭게 선보이는 DJ 풀 파티 ‘19주년 썸머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DJ 풀 파티에서는 무더운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신규 무기와 장비를 새롭게 선보이며 정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와 함께 스페셜포스를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일일 미션 ▲출석 빙고 ▲포인트 숍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받을 수 있다.

여름 하면 떠오르는 풀 파티와 DJ를 배경 콘셉트로 제작된 무기와 장비 시리즈는 이날부터 판매를 시작해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점검이 끝난 후부터 다음달 10일까지 19주년 기간 한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19주년 이벤트 기간 진행되는 ‘일일미션’을 클리어하면 포인트를 얻게 된다. 이 포인트로 캡슐을 뽑아 보너스 포인트 및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출석빙고’는 스페셜포스 접속이 확인되면 얻게 되는 뽑기권으로 빙고 속 기간제 풀 파티 장비, 라이프가드(LIFEGUARD) 등 아이템을 보상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아울러 캡슐과 빙고를 통해 얻은 보너스 포인트를 가지고 포인트숍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단계별로 나눠져 있는 ‘연쇄 상점’을 통해 차례대로 보상을 획득하면 스페셜포스 19주년 한정 기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