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솔루션

티맥스소프트, 파트너 데이 개최…클라우드 경쟁력 강화 계획 공유

서정윤 기자
[ⓒ티맥스소프트]
[ⓒ티맥스소프트]

[디지털데일리 서정윤 기자] 티맥스소프트는 파트너와 함께 클라우드 사업 및 경쟁력 강화 계획을 공유하는 '2023 Q3 티맥스소프트 파트너 데이'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티맥스소프트 파트너 데이는 다양한 클라우드, 소프트웨어(SW), ICT 기업들과 디지털 전환 사업을 확대하기 위한 파트너 에코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정기적으로 개최되는 행사다. 지난 5월 행사에서는 30여개 기업이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일부 파트너사와 공동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

이번 행사에는 기존 파트너사를 포함한 50여개 기업을 초청해 하반기 주요 사업 전략과 파트너 운영 계획 등을 중점적으로 소개했다. 협업 체계 기반으로 강화할 클라우드 비즈니스 경쟁력과 공공·금융·기업의 디지털 혁신 사업을 적극 공략하기 위한 방향성을 제시했다.

티맥스소프트는 이날 통합 미들웨어 플랫폼과 인터페이스 솔루션,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로 전략 제품을 다각화해 클라우드 중심의 성장을 이뤄내겠다고 밝혔다. 또한 시스템 소프트웨어 전문회사로서 ARM 서버 기반 차세대 미들웨어 개발 등 다양한 미래 경쟁력 제고를 위해 매진하겠다고 강조했다.

다채로운 세션도 진행됐다. 영업 전략의 기초가 되는 고객 수요 파악을 돕고자 최신 IT 기술 동향과 국내외 경제 전망과 제조·금융·유통 등을 비즈니스 관점에서 분석·전달했다. 더불어 글로벌 클라우드 기업 아마존웹서비스(AWS)의 공공부분 대상 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뜻 깊은 자리를 가졌다.

아울러 오픈소스 버전의 통합 미들웨어 플랫폼인 '하이퍼프레임'과 통합 인터페이스 솔루션 '애니링크'의 도입 성공 사례를 발표했다.

이형배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파트너 마케팅 지원과 공동 영업 기회 발굴을 도모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클라우드 사업 외연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정윤 기자
seoj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