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파이오링크, 네이버클라우드 고객 대상 웹‧API 보안 무상 제공 프로모션

이종현 기자
ⓒ파이오링크
ⓒ파이오링크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파이오링크는 올해까지 네이버클라우드에서 자사 웹 애플리케이션 및 API 보호(WAAP) 솔루션 ‘웹프론트-KS’를 구독한 고객에게 최대 4개월 무상 제공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연말까지 네이버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서 파이오링크 웹프론트-KS를 1개월 이상 구독하는 선착순 30개 고객사는 추가 1개월 무상 라이선스를 받는다. 또 6개월 약정 고객은 3개월을 무료로 더 사용할 수 있다. 해당 모델은 웹프론트-KS 100, 500, 1000 라이선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혜택은 중복 적용 가능하다.

파이오링크는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가 웹 애플리케이션(앱) 개발에 보편적으로 사용되고, 마이데이터가 금융에서 전 산업으로 확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민감한 정보가 오가는 API 보안은 디지털 전환의 성패를 가르는 중요한 부분이 됐다는 설명이다.

웹프론트-KS는 기존 웹방화벽에 API 보호, 봇 관리, 디도스 방어 등을 추가한 클라우드 웹방화벽이자 WAAP로 국내외 다양한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설치할 수 있다.

파이오링크는 네이버클라우드에서 웹프론트-KS와 함께 ‘보안관리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WAAP 구축에 필요한 취약점 진단부터 보안관제, 보안컨설팅, 장비 운용까지 통합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보안 솔루션과 함께 운용 관리의 중요성도 강조하고 있다.

이종현 기자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