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 'AI 기반 광고 모델' 공개…직원이 직접 제작
[디지털데일리 권유승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은 AI 기반 제작 광고인 ‘보험을 더 쉽게’ 신규 브랜드 캠페인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디지털 생명보험사로서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더 쉽게 생명보험의 가치를 전달하겠다는 교보라이프플래닛의 경영철학을 담았다.
특히 AI 기술로 가상의 모델을 개발해 광고를 제작했다 점이 특징이다.
광고 모델의 밝고 긍정적인 얼굴 표정과 교보라이프플래닛 브랜드 컬러가 연상되는 의상, 배경 등을 통해 캠페인 슬로건인 ‘보험을 더 쉽게’ 문구를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교보라이프플래닛 내부 직원들도 직접 광고 모델 개발에 참여했다.
교보라이프플래닛 관계자는 “디지털 보험 선도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내부 구성원의 창의적인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업무에 반영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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