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넛 먹고 퍼즐 즐겨볼까”…엔씨 ‘퍼즈업’,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협업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는 퍼즐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PUZZUP AMITOI, 이하 퍼즈업)’에서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컬래버레이션 상품 4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퍼즈업 컬래버레이션 신제품은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도넛 3종과 팡팡 터지는 퍼즐 플레이 재미를 표현한 도넛 1종이다.
‘헤르피’, ‘포핀’, ‘퐁구’ 등 퍼즈업의 대표 캐릭터가 디자인된 도넛을 다음달 30일까지 크리스피크림 도넛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엔씨는 크리스피크림 도넛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즈업 도넛 단품 혹은 도넛이 포함된 하프 더즌, 더즌 제품 구매 시 한정 스킨 및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퍼즈업은 3매치 방식의 퍼즐 게임으로 떨어지는 블록의 방향을 바꿀 수 있는 방향키 요소를 더해 차별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수능지문 속 링크 들어가니 '尹퇴진집회' 안내 …"도메인 구입 후 악용"
2024-11-15 11:26:46'최대 실적'에도 웃을 수 없는 케이뱅크… 내년 초 IPO 흥행엔 여전히 의문부호
2024-11-15 11:11:03한국화웨이, 韓 ICT 산업 발전 방향 담은 백서 발간
2024-11-15 11:10:42현장 방문객 1350명·온라인 실시간 조회수 20만회… 두나무 ‘업비트 D 컨퍼런스 2024’ 예상밖 흥행
2024-11-15 10:50:30가전⋅모바일⋅반도체⋅배터리까지…CES 2025 혁신상 휩쓴 '삼성⋅LG'
2024-11-15 10:2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