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방송

포커스미디어, '쓸모있는 겨울 산행' 엘베 TV 캠페인 진행

백지영 기자

[디지털데일리 백지영 기자]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산·자연 전문 채널인 마운틴TV와 아파트 입주민에게 유용한 안전 산행 정보 및 등산 코스를 소개하는 엘리베이터TV 캠페인 '엘쓸신잡: 겨울 등산편'을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엘쓸신잡은 '엘리베이터에서 만나는 쓸데있고 신박한 잡학사전'이라는 의미로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2018년부터 아파트 입주민에게 계절별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편성한 엘리베이터TV 프로그램이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마운틴TV는 이번 캠페인에서 영남알프스 8봉에 속하는 간월산, 신불산을 비롯해 영암 월출산 등 12월에 떠나기 좋은 온천 산행지부터 설악산 흘림골 산행 포인트, 등산화 끈 매듭법까지 겨울철 등산 정보를 수려한 산림 영상과 편안한 음향으로 소개한다. 1000만 입주민 시청자, 특히 중장년층 및 액티브 시니어의 주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삭막할 수도 있는 좁은 승강기에서 드넓은 산세가 펼쳐진 영상을 시청하는 경험을 입주민에게 엘리베이터TV로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다양한 협업을 통해 단순 디지털 옥외광고를 넘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옥외광고(DDOOH, Data Driven OOH)로 입주민에게 사랑받는 엘리베이터TV가 되겠다"고 말했다.

백지영 기자
jyp@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