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벅스 “당신의 ‘최애’에 투표하세요”
[디지털데일리 이나연 기자] NHN벅스가 투표 서비스 ‘페이버릿(Favorite)’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페이버릿은 매달 공개되는 다양한 테마별 투표에서 ‘최애’ 주인공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중앙일보와 협력해 선보인 신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다.
NHN벅스는 페이버릿 첫 투표로 ▲2023년 나를 웃게 해준 아티스트 ▲올해 당신에게 찾아온 최고의 라이징 스타 ▲메리 크리스마스, 로맨틱한 순간 함께 하고 싶은 아티스트 등 6가지 테마를 공개했다.
각 테마에서 1위를 달성한 주인공엔 특별한 혜택을 선물한다. ▲삼성역 코엑스 등 서울 랜드마크 초대형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 ▲아티스트 곡으로 구성한 ‘에센셜(essential;)’ 플레이리스트 제작 ▲신문 전면 광고 ▲디지털 뉴스 기사 ▲벅스 공식 사회관계망 서비스(SNS)를 통한 축전 콘텐츠 등이 예정돼 있다.
아울러 NHN벅스는 벅스 앱 개편을 통해 페이버릿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 차트와 뮤직비디오, essential; 플레이리스트 등 인기 음악 콘텐츠를 홈 화면에서 한눈에 살펴보고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내년 1월 열리는 제38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인기상 투표도 오는 6일부터 벅스에서 진행된다.
NHN벅스는 “사업 다각화 일환으로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선보였다”며 “새롭게 개편된 벅스 앱에서 차별화된 음악 콘텐츠를 편리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비상계엄 꼭 필요했을까…동의 어려웠다"
2024-12-23 15:00:00트럼프는 우크라이나 전쟁 빨리 끝내겠다는데…IMF는 "2026년 중반쯤 종전" 예상
2024-12-23 14:43:49우리은행, '통합 IT센터' 건립 위해 남양주시와 '맞손'
2024-12-23 14:41:43토스, 공연장 '얼굴입장' 오픈…내년 2월 투어스 팬미팅서 첫선
2024-12-23 14:40:53블록체인 전문기업 '비제곱 네트워크'(B² Network), 생태계 확장 추진… "새로운 경제 모델 구현"
2024-12-23 14:4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