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최강 연합은 어디?…영지 정복 ‘크루세이드’ 예고

왕진화 기자

[ⓒ위메이드]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에서 조만간 최강 연합이 가려질 전망이다.

5일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한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나이트 크로우’ 개발팀이 열 번째 서신을 통해 영지 정복 콘텐츠 ‘크루세이드’를 예고했다.

크루세이드는 전 서버 연합이 참전하는 영지 정복 콘텐츠다. 이용자는 소, 중, 대형 등 세 종류 영지를 점령할 수 있다. 이용자는 점령한 영지의 크기와 종류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는 나이트 크로우 속 최강 연합을 가리는 전투인 만큼, 개발진은 압도적 규모의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길드를 넘어 연합 간 한층 더 치열하고 흥미진진한 대결 구도가 펼쳐질 것으로 전망된다.

[ⓒ위메이드]

월드 던전은 현재 4주 단위 서버 매칭에서 1주 단위로 변경된다. 필드 환경은 사막 지형의 개방형 필드 타입으로 업데이트된다. 이용자는 신규 지형에서 글라이더를 통한 활강과 사냥 난이도 등 변화로 새로워진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에는 ‘솔로 던전’도 추가될 예정이다. 이는 혼자 플레이 하는 형태의 던전으로, 캐릭터 성장에 따라 더욱 강한 단계 던전에 도전할 수 있다. 개발진은 ▲보스 토벌 ▲몬스터 섬멸 ▲보물찾기 ▲탈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 중이다.

한편, 개발팀의 열 번째 서신은 나이트 크로우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크루세이드 관련 상세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