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프린팅/디바이스

캐논, 신년 맞이 ‘파워샷 V10 정품등록 프로모션’ 실시

김문기 기자
캐논, 올인원 브이로그용 카메라 ‘파워샷(PowerShot) V10’ [사진=캐논]
캐논, 올인원 브이로그용 카메라 ‘파워샷(PowerShot) V10’ [사진=캐논]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캐논코리아(대표 박정우)는 신년 맞이 ‘파워샷 V10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캐논코리아는 갑진년 새해를 맞아 많은 고객들이 브이로그로 일상을 담을 수 있도록 ‘파워샷 V10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파워샷 V10은 정식 출시 이전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펀딩 개시 5분 만에 목표 물량을 완판했다.

오는 3월 31일까지 ‘파워샷 V10’ 구매 후, 4월 8일까지 캐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정품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대상 고속 충전 보조 배터리와 삼각대, 셀카봉 기능을 모두 갖춘 ‘헥스몬(HEXMON) 핸드그립 파워뱅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파워샷 V10’은 작은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보다 간편하고 쾌적한 사진·영상 촬영을 지원하는 올인원 브이로그 카메라다. 작은 디자인과 약 211g 무게를 갖췄다. 내장형 스탠드, 2.0인치 틸트 LCD를 탑재했다. 1.0인치 CMOS 센서와 최신 영상 처리 엔진인 디직 X (DIGIC X)를 탑재해 최대 4K UHD 30p의 고화질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는 “새해를 맞아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쾌적하게 브이로그를 촬영할 수 있도록 파워샷 V10 맞춤형 사은품을 준비했다”며, “올 한 해 행복하고 즐거운 순간들을 캐논의 올인원 브이로그 카메라 ‘파워샷 V10’을 통해 생생하게 기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워샷 V10’은 캐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정품등록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문기 기자
mo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