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 브랜드 라인업 강화”…지그재그, 이랜드 ‘후아유’ 공식 입점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카카오스타일(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이랜드의 대표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공식 입점했다고 16일 밝혔다.
후아유는 이랜드에서 2000년 론칭한 아메리칸 헤리티지 캐주얼 브랜드다. 기본 콘셉트는 ‘캘리포니안 드림’(Californian Dream)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젊은 고객층을 공략하고 있다.
지그재그는 다양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MZ(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해 이랜드와 다양한 협업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지그재그에는 후아유 외에도 ▲스파오 ▲미쏘 ▲슈펜 ▲폴더 ▲클라비스 ▲로엠 ▲애니바디 ▲에블린 등 이랜드 브랜드가 다수 입점해 있다.
이번에도 후아유 입점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기획전을 열고, 이랜드와의 협업을 이어간다. 먼저 후아유 베스트셀러인 스웨트 라인에서 ‘패치 와이드 팬츠’와 ‘테리 롱스커트’를 지그재그 단독으로 출시한다.
또한, 솔로지옥3 출연자 유시은이 함께한 24SS(봄·여름) 시즌 화보를 패션 플랫폼 중 유일하게 지그재그에서만 공개한다. 화보 속 착용 아이템은 10% 할인 판매한다.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기획전 기간 24SS 시즌 신상품을 10% 할인 판매하고, 후아유 스토어 즐겨찾기 시 20% 쿠폰을 증정한다. 베스트 리뷰어 5명을 추첨해 지그재그 포인트 1만점도 증정한다.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는 후아유 상품을 재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마일리지를 2배로 적립해 준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최근 소비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부합한 인기 브랜드 입점으로 더욱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입점사와의 탄탄한 협업 관계를 기반으로 단독 상품을 발굴하는 등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며 차별화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심각한 노인빈곤율…"면세자에 대한 환급형 세액공제 도입해야"
2024-12-22 12:38:24올해 정보보호 투자액 2조원 돌파…공시 의무화 효과 '톡톡'
2024-12-22 12:00:00예상 빗나가지 않은 강호동 농협중앙회장의 '물갈이'… 탄핵 정국속 '쾌도난마'
2024-12-22 11:21:15[OTT레이더] '무한도전'부터 '해리포터'까지…연말 정주행 찬스
2024-12-22 11:14:57산업부, 2025년 R&D 역대 최대규모 5.7조원 신속 집행
2024-12-22 1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