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위
[디지털데일리 옥송이 기자]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4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조사에서 서비스센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7일 발표했다. 서비스센터 부문이 도입된 2012년 이후 13년 연속 1위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올해 조사에서 서비스 품질, 고객 만족 활동, 서비스 신뢰도 및 고객 선호도, 변화 적응을 위한 혁신성, 인재 육성 등 12개 평가 항목 모두에서 동종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았다.
주말 케어 센터, 자가 수리 서비스 등 고객 수요를 반영 서비스를 도입했다. 최근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 45001' 인증을 획득해 안전 바탕 서비스 제공을 입증하기도 했다.
[IT위클리템] 소비자 니즈 충족…캐논 '셀피 포토프린터', WD '콘솔용 SSD' 출시
2024-11-16 14:11:51[尹정부 ICT점검] ‘디지털정부 1위’ 성과 이면에 장애대응·격차해소 과제로
2024-11-16 10:39:44임종훈 대표, 한미사이언스 주식 105만주 매각… 상속세 납부 목적, 이면에 불가피한 속사정?
2024-11-15 18:04:20최윤범 고려아연 회장 “이사회 의장직 내려놓겠다”… 삼성∙보잉 사례 참고했나
2024-11-15 17:19:23[DD퇴근길] 네이버 밴드, 美 MAU 600만 돌파…IT서비스업계, 연말인사 포인트는
2024-11-15 16:5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