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참가

배태용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디지털데일리 배태용 기자] 반도체 및 전자부품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이달 27일부터 29일까지 3일 동안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4, SFAW 2024)에 참가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마우저는 공장 자동화 분야에 종사하는 실무 엔지니어와 구매 담당자를 대상으로 개발 작업을 더욱 편리하게 하고 개발 시간을 앞당길 수 있게 도와주는 마우저의 다양한 온라인 도구와 서비스를 소개한다.

또한 마우저는 전시회 기간 중 마우저 부스 방문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문자는 마우저 부스에 마련된 마우저 회사소개용 QR 코드를 스캔하고 룰렛 게임에 참여할 수 있고, 부스 벽에 설치된 태블릿 PC를 이용해 마우저 웹사이트상에서 원하는 부품을 검색, 주문 및 결제하는 구매 절차를 직접 체험해 볼 수도 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모바일 게임기, 백팩, 커피 쿠폰, 마우저 에코백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마우저 부스에서 마우저 코리아가 운영하는 블로그에 이웃 맺기를 신청한 방문자 역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데프니 티엔(Daphne Tien) 마우저 APAC 마케팅 및 사업개발 부사장은 "한국의 공장 자동화 분야 엔지니어와 구매 담당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이들에게 마우저 서비스를 소개하기 위해 전시회에 참여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한국의 엔지니어와 고객들이 마우저 사이트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개선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할 수 있는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배태용 기자
tybae@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