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넷마블 엠엔비 쿵야레스토랑즈, CGV와 협업 캠페인 전개

문대찬 기자
[ⓒ넷마블]
[ⓒ넷마블]

[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가 CGV와 협업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CGV는 다양한 F&B 상품과 한정 굿즈를 선보인다. 신메뉴로 ▲쿵야 양파사워크림 팝콘 ▲쿵야 양파크림 새우스낵 ▲쿵야 현미동동 식혜 등 총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영화관 좌석에 앉아있는 양파·주먹밥·샐러리 쿵야로 구성된 ‘쿵야 스페셜 무비 피규어’, CGV 미소지기 코스튬을 입은 ‘쿵야 스페셜 아크릴 키링(6종)’, 양파쿵야의 비법 레시피 콘셉트의 ‘쿵야 스페셜 비법양장노트’ 등 3종의 협업 굿즈도 함께 공개했다.

이외에도 F&B 상품과 굿즈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쿵야의 비법 콤보’ 시리즈 3종도 준비해 방문객들이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협업을 기념해 팝콘(대 사이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쿵야레스토랑즈가 그려진 팝콘통에 팝콘을 제공한다. 또한, 콜라보 콤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CGV의 시그니처 아트웍 티켓 굿즈 TTT(That’s The Ticket)을 쿵야 레스토랑즈 버전으로 증정한다.

이번 협업 상품은 CGV 전국 120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CGV와의 콜라보를 통해 새로운 콘셉트의 쿵야들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고객 경험 제고를 위한 다양한 협업 형태를 기획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대찬 기자
freeze@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