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시놀로지, 포괄적 원스톱 보안 감시 솔루션 공개

김문기 기자
시놀로지, 포괄적 원스톱 보안 감시 솔루션 전시
시놀로지, 포괄적 원스톱 보안 감시 솔루션 전시

[디지털데일리 김문기기자] 시놀로지는 20일 포괄적 영상 보안 감시 솔루션을 공개했다.

시놀로지 원스톱 보안 감시 솔루션은 엔터프라이즈급 보안 감시 스토리지, 강력한 스마트 보안 감시 시스템과 스마트 IP 카메라를 포함되어 기업의 보안성과 배포 및 관리 효율성을 크게 향상할 수 있다.

석미은 시놀로지 한국 시니어 세일즈 매니저는 “시놀로지는 2009년 서베일런스 스테이션(Surveillance Station) 출시부터 지금까지 전세계 반도체 제조, 금용, 교육, 정부기관 등 산업에서 총 50만 개 사이트의 물리 자산을 보호해왔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시놀로지 솔루션의 독특한 점을 소개해줄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시놀로지는 다양한 엔터프라이즈급 스토리지 서버를 체험할 수 있도록 지점을 만족시키는 소형 서버부터 본사 비디오 파일 아카이빙용 PB급 대용량서버까지 확장할 수 있는 스토리지 서버를 전시할 예정이다. 또한, 얼굴인식, 사람 및 차량 탐지, 침입 탐지 등 AI기능을 포함한 딥러닝 영상 보안 시스템을 선보이며 기업 유저의 보안 감시를 강화할 전망이다.

시놀로지 서베일런스 스테이션을 통해 기업 사용자는 소형 비디오 서버를 배치하고 본사의 랙형 서버에 중앙관리시스템(CMS)을 설치하여 단일 포털을 통해 수천 개의 지점, 최대 수 만개의 IP 카메라의 보안 감시 비디오를 관리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비디오 파일을 서버에 아카이빙하여 완전한 정보 보호 및 규정 준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 최대 8400여 개의 타 브랜드 IP카메라를 지원하고 웹 API, 웹후크 등 제3자 통합 기능을 추가해 기업들이 다양한 구성 요소의 호환성, 서비스 유지 및 관리를 충분히 파악할 수 있다.

또 이를 위해 설계된 BC500/TC500 IP 카메라를 전시한다. 서베일런스 스테이션과 시놀로지 NAS를 결합해 솔루션을 구축하며 몇 초 만에 카메라 검색, 임포트, 설정의 과정을 완성 시킬 수 있고 대규모 구축 현장의 배치 과정을 크게 단순화할 수 있다. 이로 인해 관리자가 단일 포털을 통해 카메라 조정 및 펌웨어 업그레이드 등 작업을 수행할 수 있고 관리 효율성과 보안성을 할 수 있도록 한다.

김문기 기자
mo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