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프린팅/디바이스

소니, 풀프레임 카메라 판매 1위 고객 혜택 지원

김문기 기자
소니 풀프레임 No.1 정품등록 프로모션 [사진=소니코리아]
소니 풀프레임 No.1 정품등록 프로모션 [사진=소니코리아]

[디지털데일리 김문기기자] 소니코리아는 5년 연속 풀프레임 렌즈 교환식 카메라 판매 1위를 기념해 21일부터 6월 30일까지 고객감사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소니코리아는 2019년부터 2023년까지 5년간 풀프레임 렌즈 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 국내 1위를 기록했다. 소니는 AI AF 성능과 카메라 바디 및 렌즈 초경량화 등 폭 넓은 렌즈군을 보유하며 국내 풀프레임 카메라 시장을 선도해왔다.

이번 프로모션 이벤트 기간 동안 소니의 알파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3종인 알파7R Ⅴ, 알파7CR, 알파 7C II와 GM 렌즈, G 렌즈 12종을 6월 30일까지 구매하고 7월 3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과 사은품 신청을 완료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다양한 촬영 액세서리로 구성되어 있다. 촬영자의 편의성을 높여줄 시루이 카본 삼각대를 비롯해 소니 대용량 배터리(NP-FZ100), 소니 SD 메모리카드, H&Y 블랙미스트 가변필터, 피지테크 슬링백, 로우프로 백팩 등이 마련되어 있다. 사은품은 구매 제품에 따라 상이하며, 신청 후 4주 이내에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이 밖에 소니의 알파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및 렌즈 정품등록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알파 홈페이지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문기 기자
mo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