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삼성전자, 5월 말까지 '가전 프로모션' 진행…'삼성 AI로 새봄 새단장'

옥송이 기자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삼성스토어 대치점에서 '삼성 AI로 새봄 새단장'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삼성스토어 대치점에서 '삼성 AI로 새봄 새단장'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디지털데일리 옥송이 기자] 'AI가전=삼성' 공식을 새롭게 내세우고 있는 삼성전자가 AI가전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삼성 AI가전을 다양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삼성 AI로 새봄 새단장'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 품목은 ▲TV ▲세탁∙건조기 ▲냉장고 ▲청소기 ▲공기청정기 ▲에어컨 등이다.

여러 품목의 제품을 한 번에 구매할수록 더 큰 혜택을 제공하는 '스마트 패키지'도 운영한다. 2품목 이상 구매 시 품목 수에 따라 최대 500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또는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사를 앞둔 고객이 행사 기간 동안 60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에는 5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단, 사은품 수령을 위해 삼성스토어 구매 고객은 이사 관련 증빙이 필요하며, 삼성닷컴 구매 시 비스포크 웨딩클럽 또는 비스포크 이사클럽에 가입돼 있어야 한다.

대표적인 AI가전 제품인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는 7형 대화면 터치 디스플레이 AI 허브와 맞춤형 AI 기능을 탑재했다. 비스포크 냉장고는 AI 기술로 에너지 절감을 강화했고, AI 비전 인사이드 기능은 냉장고 속 음식 리스트를 자동으로 만들어 준다.

이외에도 AI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2024년형 비스포크 그랑데 AI, 비스포크 제트 AI,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등을 혜택 하에 구매할 수 있다.

옥송이 기자
ocksong@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