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뉴템] "모서리까지 물걸레질 가능" 에코백스, 올인원 로봇청소기 '디봇 T30 프로 옴니' 출시

옥송이 기자

에코백스가 모서리 물걸레 청소 신제품 '디봇 T30 프로 옴니'를 2일 출시했다. [ⓒ 에코백스]
에코백스가 모서리 물걸레 청소 신제품 '디봇 T30 프로 옴니'를 2일 출시했다. [ⓒ 에코백스]

[디지털데일리 옥송이 기자] 에코백스가 올인원 로봇청소기 신제품 '디봇 T30 프로 옴니'를 2일 출시했다.

모서리 물걸레 청소까지 가능한 트루엣지(TruEdge) 기술이 가장 큰 특징이다. 구석에 닿으면 물걸레 패드가 바깥으로 확장돼 약 1mm까지 걸레를 밀착하며 걸레질한다.

또한 21도 각도의 납작한 솔과 바깥으로 회전하는 각진 솔을 결합한 듀얼 빗살 배열 구조의 메인 브러시가 머리카락과 먼지의 엉킴을 막는다.

스테이션의 부피는 30% 줄어들었다. 높이는 30%, 폭은 10% 줄여 좁은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다. 물탱크도 4cm만 들어올리면 간편하게 꺼낼 수 있다.

청소 기능도 향상됐다. 청소기의 흡입력은 1만1000Pa로, 달해 카펫 속 먼지까지 빨아들인다. 물걸레의 경우 리프팅 기능이 탑재됐다. 카펫 구간에 이르면 젖지 않도록 9mm까지 물걸레를 들어올리고, 자동으로 흡입 전용 청소로 전환한다.

스테이션에서 70℃의 온수로 물걸레를 세척해 기름때를 제거한 뒤 45℃의 열풍으로 물걸레를 말려 냄새 걱정 없이 위생적인 상태를 유지한다.

발로 가볍게 범퍼를 눌러 전체 집 청소를 시작하거나 청소를 재개할 수 있는 풋터치 컨트롤, 더러운 구역만 바로 청소할 수 있는 조작법도 추가됐다.

디봇 T30 프로 옴니는 2일부터 14일까지 에코백스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G마켓, 11번가, 오늘의 집,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구매 시 무료 방문 설치 서비스가 포함된 직배수 키트 또는 1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증정한다.

옥송이 기자
ocksong@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