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뉴템] 삼성전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콤보' 신규 색상 선봬…"새틴 라이트베이지"

옥송이 기자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서초점에서 새틴 라이트베이지 색상을 적용한 '비스포크 AI 콤보' 신제품을 소개하는 모습. [ⓒ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서초점에서 새틴 라이트베이지 색상을 적용한 '비스포크 AI 콤보' 신제품을 소개하는 모습. [ⓒ삼성전자]

[디지털데일리 옥송이 기자] 삼성전자는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신규 색상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발표했다.

지난 2월 출시한 비스포크 AI 콤보의 '다크 실버스틸'에 이어, 화사한 색상의 '새틴 라이트베이지'를 추가했다.

비스포크 AI 콤보는 세탁기와 건조기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올인원 세탁·건조기다. 세탁물 이동 없이 세탁부터 건조까지 한 번에 가능하며, 세탁기와 건조기를 각각 설치할 때보다 설치 공간을 약 40% 절약할 수 있다. 고효율 인버터 히트펌프 적용으로 단독 건조기 수준의 건조 성능을 구현한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를 사용해 본 소비자들은 "그동안 세탁 후 하루이틀은 빨래 건조대에서 말려야 했는데 불편을 한 번에 해소하게 되어 좋았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세탁 방식은 물론 세탁 공간까지 혁신을 가져온 비스포크 AI 콤보가 새틴 라이트베이지 색상 출시로 한층 더 색다른 매력을 갖추게 되었다"며, "향후 소비자를 요구 반영한 새로운 색상을 추가해 비스포크 AI 콤보 라인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옥송이 기자
ocksong@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