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나이언틱, ‘포켓몬고 페스트 2024’ 티켓 판매 시작

문대찬 기자
[ⓒ나이언틱]
[ⓒ나이언틱]

[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나이언틱은 글로벌 증강현실(AR) 게임 ‘포켓몬고’의 한 해 가장 큰 행사인 ‘포켓몬고 페스트 2024’의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포켓몬고 페스트는 5월30일부터 6월2일까지 일본 센다이에서 개최된다. 6월14일부터 16일까지는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7월5일부터는 미국 뉴욕으로 장소를 옮겨 7일까지 열린다. 전 세계 트레이너들이 참여하는 포켓몬고 페스트 글로벌은 7월13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센다이 행사에선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프리즘포켓몬 ‘네크로즈마’가 레이드배틀을 통해 게임에 등장한다. 현장 티켓 소지자는 운이 좋으면 색이 다른 네크로즈마를 만날 수도 있다.

참가자는 오전과 오후 공원 체험으로 모험을 진행할 수 있으며, 정해진 공원이나 도시로 장소를 옮기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페스티벌 기간 중에는 이벤트 장소 주변 포켓몬 서식지에서 ▲달 왕관을 쓴 피카츄 ▲달 왕관을 쓴 이브이 ▲태양 왕관을 쓴 피카츄 ▲태양 왕관을 쓴 이브이를 포함한 특별한 포켓몬이 출현한다.

아울러 컬렉션 챌린지와 이벤트 한정 필드리서치를 통해 다양한 리워드를 받을 수 있으며, GO스냅샷을 촬영하면 포켓몬 ‘히트로토무’가 깜짝 등장한다.

이벤트 현장에서는 ‘고 페스트 2024 티셔츠(다크그레이)’를 포함한 포켓몬 상품을 한정 수량 구매할 수 있으며, 포켓몬 서식지를 테마로 한 포토스팟과 커뮤니티 허브, 배틀 그라운드 등을 만날 수 있다. 티켓은 이벤트 마지막날까지 판매된다.

문대찬 기자
freeze@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