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WH-1000XM5 스터디 헤드폰 캠페인 온에어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소니코리아는 영상 콘텐츠 제작사 ‘돌고래유괴단’과 협업한 WH-1000XM5 스터디 헤드폰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소니코리아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 조사에서 공부할 때 헤드폰 활용도가 높다는 점에 착안해, 학업에 집중이 필요한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스터디 헤드폰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광고는 공부하려고 책상에만 앉으면 평소에 아무렇지도 않았던 사소한 소리가 소음으로 들리는 에피소드로 채웠다. 스터디 헤드폰 캠페인 광고의 브랜드 앰배서더로 최근 개봉한 영화 ‘댓글부대’에서 활약한 배우 ‘홍경’을 발탁했다.
이주형 돌고래유괴단 감독은 “책상에 앉는 순간 공부를 뺀 모든 감각에 예민해지는 초능력을 경험한 적이 있다면 스터디 헤드폰 ‘WH-1000XM5’의 노이즈 캔슬링에 납득하게 될 것”이라는 광고 기획 의도를 전하며 “집중이 어려워 최대한의 역량을 펼치지 못하는 학생들이 WH-1000XM5의 노이즈 캔슬링으로 공부에 집중해 원하는 성적과 목표를 이뤘으면 한다”고 밝혔다.
소니의 프리미엄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은 학생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소니코리아에 따르면 15~24세 학생층의 프리미엄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구매 비중이 2019년 7%에서 2023년 32%로 4년 새 4배 이상 증가했다.
소니코리아에서 WH-1000XM5의 정품 등록 설문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20세 이하 학생층은 무려 45%가 공부 목적으로 WH-1000XM5를 이용할 계획이며, 특히 18세 미만 학생의 14%는 인터넷 강의를 들을 때 WH-1000XM5를 주로 사용한다고 응답했다. 또한 제품 사용자의 21%[3]가 선물로 받았으며, 특히 18세 미만의 학생층은 32.8%가 선물 받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스터디 캠페인 광고에서 WH-1000XM5가 단순한 소음 차단을 넘어 학습 몰입에 도움을 주는 스터디 헤드폰으로 활용될 수 있다는 것을 선보이게 됐다“며 “공부뿐 아니라 자기계발, 업무 등 집중이 필요한 모든 순간에 WH-1000XM5가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WH-1000XM5 스터디 헤드폰 광고는 소니코리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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