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방송

"친구 1명당 통신비 1100원 할인"…KB리브엠, '인싸페스티벌' 진행

채성오 기자
[ⓒ KB국민은행]
[ⓒ KB국민은행]


[디지털데일리 채성오기자] KB국민은행의 KB리브모바일이 오는 6월 15일까지 친구결합 할인 이용고객을 위한 'KB리브모바일 인싸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친구결합 할인은 KB리브모바일 이용고객간 친구 결합을 통해 통신비를 할인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친구 1명당 월 1100원이 할인되며 최대 3명 결합 시 월 3300원의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다.

KB리브모바일을 이용 고객은 '마케팅 활용 동의 및 경품지급일까지 동의 유지'와 'KB리브모바일 친구결합 미션 수행' 등 두 가지 요건을 충족하면 이벤트 가능하다. 친구결합 인원 수에 따라 애플 이어팟,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결합할인에 대한 고객의 높아지는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혁신적인 서비스와 색다른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리브모바일은 2019년 금융위원회의 혁신금융서비스 제1호로 출범해 지난 12일 금융권의 비금융사업 최초로 금융위원회의 은행 정식 부수업무 지정을 받았다. 현재까지 42만 명의 가입자를 유치했으며, 소비자리서치 전문기관인 컨슈머인사이트가 실시하는 반기별 이통통신만족도 조사에서 2021년 하반기부터 5회 연속 1위를 유지하는 등 소비자로부터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채성오 기자
cs86@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