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8억개 돌파…“이벤트로 2박스 쏩니다”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매일유업(대표이사 김환석)은 ‘소화가 잘되는 우유’ 누적판매량 8억개 달성을 기념해 가족·친구와 함께 참여가 가능한 고객감사 선물 이벤트를 펼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의미와 더불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오늘(8일)부터 15일 수요일까지 매일유업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이벤트 게시글에 본인 아이디와 가족 혹은 친구들 중 이를 선물해주고 싶은 사람의 아이디를 신청사유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추천인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소화가 잘되는 우유 미숫가루’ 멸균우유를 2박스씩 증정해 총 100박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 제품은 지난 2005년에 론칭된 이후 올해 누적판매량 8억개를 돌파했다. 이를 190㎖ 멸균제품(높이 105㎜) 크기로 환산하면 지구 2바퀴 둘레에 달한다. 한국에 락토프리 유제품 인식이 생소했던 시기에 첫 선을 보인 이래로 국내 락토프리 시장 대중화를 이끄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현재 시장점유율 1위다.
실제로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국내 최초로 한국 성인들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해 일반우유와 락토프리 우유 음용 비교 시 우유로 인한 불편한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것을 대한소화기학회지 등을 통해 입증하기도 했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아이부터 청소년, 2030 성인, 중장년층 및 시니어 부모님까지 누구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제품 라인업이 있다.
930㎖ 용량의 냉장 백색우유인 ▲‘소화가 잘되는 우유 오리지널’과 건강과 몸매 관리 등을 위해 저지방 혹은 단백질 강화 식품을 선호하는 이들을 위한 ▲저지방 2% ▲단백질도 있다.
또한 소용량을 선호하는 이들을 위해 상온 보관이 가능한 190㎖ 멸균 제품으로 오리지널, 저지방2% 외 초콜릿, 바나나, 미숫가루맛도 있어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소화가 잘되는 우유 누적판매량 8억개 달성을 기념하고 고객들이 가족 혹은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욱 건강한 5월을 보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우유는 완전식품이라 불릴 정도로 영양성분이 풍부함에도 불구하고 평소 유당에 민감해 우유를 못 드신 분들이 계신다면 이번 선물 이벤트를 통해 유당만 제거해 누구나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직접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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