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똑딱이’ 어디서 빌려요?…니콘, 디카 ‘쿨픽스’ 대여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출사의 계절 여름을 맞아 최근 MZ세대 사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추억의 콤팩트 카메라 ‘니콘 쿨픽스(COOLPIX)’를 무료 대여하는 ‘여름기록 위드 쿨픽스’를 진행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쿨픽스는 니콘의 콤팩트 디지털 카메라 라인업으로, 이른바 ‘똑딱이 디카’로 잘 알려져 있다. 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인기 아이돌 그룹 맴버들이 SNS와 인터뷰로 공개해 입소문을 탄 쿨픽스 S01와 쿨픽스 S3100 등 니콘의 다양한 쿨픽스 제품들을 무료로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방식이다.
참여를 위해서는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예약 서비스를 신청한 후, 원하는 쿨픽스 모델을 선택하면 된다. 제품은 필름카메라 전문숍 ‘언포모’를 통해 현장 수령한 후 하루 동안 체험할 수 있다. 자신만의 감성이 담긴 사진을 촬영해 후기 및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촬영한 결과물은 제품 반납 시 현장에서 이메일 등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쿨픽스 대여 제품은 영업 종료 1시간 전까지 반납해야 한다.
또한, 이벤트 종료 후 우수 당첨자를 선정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정성스러운 여름사진을 담은 30명에게는 니콘 크리에이터스 뱃지를, 연인, 친구 및 가족 등 2인 사진을 찍은 당첨자 3명에게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제공하며 쿨픽스가 보이도록 본인 혹은 타인을 촬영한 당첨자 3명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3만점이 지급된다.
자세한 사항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이벤트 담당자는 “최근 Y2K 열풍에 힘입어 콤팩트 디지털 카메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똑딱이 디카에 대한 재출시 요청이 꾸준히 있었으나 현실적으로 어려웠던 것이 사실”이라며 “이번 이벤트는 고객분들의 이러한 니즈를 적극 반영해 다양한 콤팩트 카메라를 직접 체험하면서 미러리스와는 다른 매력을 느끼고, 감성 가득한 사진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국민연금, 고려아연 ‘집중투표제’ 지지… 법원 판단만 남아
2025-01-19 15:31:10공정・투명한 '공매도'위한 가이드라인 최종안 마련… 금감원 "3월말까지 전산화 완성"
2025-01-19 14:20:28알뜰폰 업계, 갤럭시S25 가입자 사전유치 경쟁 ‘후끈’
2025-01-19 13:16:35주담대 채무불이행자 비율도 '상호금융'업권이 가장 높아…"종합 리스크관리강화 필요"
2025-01-19 1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