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에어브릿지, 국내 최초 ‘틱톡 배지 마케팅 측정 파트너’ 선정

이나연 기자
[ⓒ 각 사]
[ⓒ 각 사]

[디지털데일리 이나연기자] 에어브릿지가 국내 기업 및 솔루션 중 최초로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의 마케팅 측정 파트너Badged TikTok Measurement Partner)로 선정됐다.

에이비일팔공(AB180)은 자사의 마케팅 성과 측정 및 분석 솔루션 에어브릿지가 틱톡의 마케팅 측정 파트너 부분에서 배지를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틱톡은 회사의 표준을 만족하고 함께 발전한 소수의 비즈니스 파트너를 선정해 배지를 제공하고 있다. 에어브릿지는 지난 2021년 틱톡과 ‘모바일 측정 파트너(MMP)’를 체결했으며, 마케팅 성과 측정 분야에서의 전문성과 역량을 입증받아 배지 파트너로 선정됐다.

에어브릿지는 틱톡의 광고 성과를 더 쉽고 정확하게 측정하기 위한 고도화된 서비스도 마련하고 있다.

최근엔 틱톡의 고급 SAN(Self-Attributing Network) 연동을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 구축을 완료했다. 틱톡-SKAN(SKAdNetwork, 애플의 개인정보 친화적 마케팅 성과 측정 시스템) 매핑 자동화, 틱톡의 신규 전환 이벤트인 ‘고관여 조회(Focused View)’ 제공 기능도 준비 중이다.

남성필 에이비일팔공 대표는 “이번 틱톡 배지 파트너 선정은 에어브릿지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그간의 다양한 기업 고객과의 협업 성과 등을 인정받은 결과로 매우 의미가 깊다”라고 말했다.

이나연 기자
ln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