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들이 주목하는 ‘당근 마케팅’ 노하우는 무엇일까?”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당근이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제2회 당근 ‘전문가모드’ 광고 웨비나를 개최하고, 마케팅 노하우를 공유한다고 7일 밝혔다.
당근 전문가모드는 기업의 광고 마케팅 담당자나 광고대행사, 미디어렙의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 솔루션이다. 지난 5월 말 기준 출시 1년 반 만에 광고주 수가 17배가량 증가했다.
이번 웨비나는 당근의 마케팅 솔루션 이용 경험이 없거나, 신규 기능을 활용해 당근비즈니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전문 마케터들을 위해 기획됐다.
기본적인 전문가모드 활용법에 대해 공유하는 것은 물론, 지난 3월 진행한 ‘마케팅 성공사례 공모전’에서 발굴한 성공사례 기반의 최적화된 운영팁, 신규 기능 및 적용 사례도 웨비나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첫 번째 세션에서는 당근 전문가모드를 전체적으로 훑어보며 전반적인 활용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마케팅 성공사례 공모전 당선작을 통해 전문가모드 우수 활용 케이스를 직접 알아본다.
실제로 네이티브 피드 광고나 카탈로그 상품 광고를 진행한 마케팅 성공사례들을 살펴보며 비즈니스 성장을 이룰 수 있었던 효과적인 전략에 대해 공유할 계획이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신규 업데이트될 기능을 소개하고, 해당 솔루션을 적용한 광고 캠페인의 사전 테스트 결과와 효과를 공개한다. 향후 도입 예정인 신규 기능은 마케터가 설정한 광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보다 정교한 맞춤 타기팅을 가능케하는 기능이다.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평소 당근 광고에 관해 궁금했던 점을 해소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웨비나는 오는 25일 오후 3시부터 1시간동안 온라인 실시간 스트리밍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당근 전문가모드 광고에 관심이 있는 마케터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오는 25일 오후 12시까지 당근비즈니스 공식 홈페이지 내 ‘광고’에서 ‘전문가모드’에 로그인 후 계정 접속 시 노출되는 웨비나 팝업창에서 사전 신청하면 접속 링크를 부여 받을 수 있다.
김창주 당근 광고실장은 “이번 웨비나는 당근을 활용한 기업들의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를 소개하고, 마케터들이 최적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전문가모드 운영팁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당근은 전문가모드 기능을 꾸준히 고도화하여 마케터들이 최선의 캠페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정보 공유 자리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삼성전자 노사, 임협 5.1% 인상·패밀리넷 200만 포인트 합의
2024-11-14 19:53:31SK C&C, 3분기 매출 5835억원…전년비 12.1%↑
2024-11-14 18:06:27LG CNS, 3분기 영업익 60%↑…올해 누적매출 4조원 육박
2024-11-14 17:47:45"파라미터 크기만 보던 AI 시대 저문다…양보다 질로 승부"
2024-11-14 17:4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