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SK스토아 “19일 T데이에 만나요”

왕진화 기자
[ⓒSK스토아]
[ⓒSK스토아]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SK스토아(대표 박정민)는 오는 19일 SK텔레콤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티데이(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티데이는 SKT가 매월 진행하는 멤버십데이로, SK스토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T멤버십 고객에게 오는 19일 오전 9시부터 단 하루 동안 자사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T멤버십 고객은 티데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해 SK스토아 홈페이지에서 오는 21일까지, 3일간 사용할 수 있다.

SK스토아는 T멤버십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예를 들어, T멤버십을 등록한 고객에게는 구입 금액의 5%를 추가 할인 또는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 중이다.

T플러스 포인트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SK스토아에서 상품을 구입할 경우 보유 포인트를 100%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올해 2월부터 T멤버십 대상 상품 수를 대대적으로 확대하는 등 고객 전용 이벤트를 강화하면서 T멤버십 카드 등록 고객수가 1년 4개월만에 280%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지속적인 프로모션으로 T멤버십 고객의 SK스토아 상품 일간 평균 구매율은 지난해 대비 85% 높아지는 등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윤화진 프로덕트 그룹장은 “앞으로도 SK그룹 커머스 사업간 긴밀한 협업으로 SK스토아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극대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SK스토아는 SKT에서 제공하는 통합 구독 서비스 플랫폼인 T우주 고객에게도 SK스토아 회원 가입 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T우주 고객이라면 누구나 SK스토아 VIP 등급으로 바로 승급 가능하며 T우주에서 SK스토아 구독을 선택할 경우 매달 TV쇼핑 20% 할인 쿠폰을 2매씩을 받을 수 있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