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카톡 쇼핑하기-카카오쇼핑라이브, 바캉스 시즌 ‘썸머 위크’ 시작

왕진화 기자
[ⓒ카카오]
[ⓒ카카오]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카카오(대표 정신아)의 ‘카카오톡 쇼핑하기(이하 쇼핑하기)’와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는 바캉스 시즌을 대비해 ‘썸머 위크(SUMMER WEEK)’ 프로모션을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쇼핑하기에서는 매일 오후 5시에 해당하는 카테고리의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첫 구매 고객의 경우 주문 금액과 상관없이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동원, 오뚜기 등 가공식품을 비롯해 ▲신선식품 ▲건강식품 ▲리빙/유아동 ▲패션/뷰티/스포츠 ▲여행 ▲가전 등 각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가 참여해 이용자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사한다.

그 중에서도 크리넥스, 하기스, 피죤 등 리빙/유아동 카테고리는 최대 93%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쇼라는 ‘썸머 위크’를 라이브로 즐길 수 있도록 여행, 패션, 뷰티, 가전, 리빙 등 여름 필수템부터 여행 상품까지 약 49개 브랜드의 제품을 선보인다. 참여 브랜드로는 ▲경복궁 ▲경주월드 ▲배럴 ▲오뚜기 ▲에스트라 등이 있다.

라이브 상품에 한해 썸머 위크 기간 중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5% 즉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는 결제 건당 최대 2만원, 기간 중 인당 최대 4회 가능하다. 오뚜기, 에스트라, 크리넥스, 베베숲 등 9개 주요 브랜드 라이브 경우, 쇼핑하기에서 제공하는 할인 쿠폰 중복 사용이 가능해 두 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카오 커머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행, 홈캉스 등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춰 여름 시즌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카카오톡 쇼핑하기와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준비한 인기 상품의 특별한 혜택과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