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첫 유튜브 오리지널 '광희야 일단 병원가자' 공개
[디지털데일리 채성오기자] LG헬로비전은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광희야 일단 병원가자(이하 광일병)'를 유튜브 채널 '헬로tv X 더라이프'와 '닥터프리즘'을 통해 공개했다고 16일(화) 밝혔다.
광일병은 가수 출신 방송인 황광희가 직접 병원에 찾아가 건강·의학·미용 관련 질문을 가감 없이 물어보는 웹 예능 콘텐츠다.
이는 LG헬로비전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로 미용·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을 위해 병원·의학·건강 관련 정보를 전달하는 웹 예능 콘텐츠가 될 전망이다. 댓글을 통해 시청자와 구독자들로부터 궁금증이나 고민 사례를 받고, 방송인 광희가 병원을 직접 찾아가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형태로 전개된다.
본편은 매주 토요일 낮 12시 LG헬로비전 공식 유튜브 채널 헬로tv X 더라이프를 통해 공개된다. 지난달 업로드된 '치과' 편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지방' 편, '안면 윤곽' 편 등 총 3편이 공개됐다. 매회 한 가지 주제로 의학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콘텐츠에 구독자들의 반응도 긍정적이다.
이훈희 LG헬로비전 PD는 "MAKE미남과 엄마는 예뻤다 등 메이크오버 및 의학 예능을 만들어 온 전문성을 살려 재미있는 콘텐츠를 만들었다"며 "광일병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만들 계획이며, LG헬로비전의 유튜브 콘텐츠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LG헬로비전은 광일병을 시작으로 자체 유튜브 오리지널 제작을 강화할 계획이다.
[IT클로즈업] AI 태운 IPTV 셋톱박스, 실익은?...“NPU 장착, 빠르고 선명하게”
2025-03-20 06:15:00‘6G 첫발’ 3GPP 워크숍, 어떤 이야기 오갔나 [IT클로즈업]
2025-03-19 18:53:05“의사정족수 3인 방통위법 거부, 합의제기구 성격 무시한 결정”
2025-03-19 18:52:04우리투자증권, 종합증권사 도약 기반 마련… 금융위, '투자매매업' 본인가
2025-03-19 18:03:15삼성생명, 결국 삼성화재를 자회사로 편입… 금융위, 편입안건 의결
2025-03-19 17:2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