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롯데온 일본직구관’서 8월 가장 많이 팔린 일본 제품은?

왕진화 기자
[ⓒ롯데온]
[ⓒ롯데온]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롯데온이 일본 직구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롯데온은 ‘일본직구관’에서 오는 8월31일까지 ‘일본 방구석 쇼핑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최대 18%까지 즉시할인 혜택과 5% 중복할인 쿠폰, 10%의 결제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7만원 이상부터는 배송비가 상시 무료다.

실제로 롯데온 일본직구관의 지난 1일부터 15일까지 매출은 전월 동기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 롯데온 일본직구관에서 이 기간 인기 있었던 상품은 ‘센카 클렌징 폼’과 ‘이치란 돈코츠 라멘’이다.

센카 퍼펙트 휩 클렌징 폼은 탁월한 품질로 호불호 없이 누구나 만족해, 일본 여행시 자주 사오는 선물로 꼽힌다. 롯데온에서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이기도 하다. 그 다음으로는 이치란 라멘의 이치란 돈코츠 라멘이다. 이치란 라멘은 라면 맛에 집중하도록 한 독서실 형태 식탁으로 유명하며 일본 후쿠오카에 본점을 둔 라멘 체인점이다.

이치란 돈코츠 키트는 일본 여행객들에게 필수 코스인 이치란 라멘 전문점의 맛을 그대로 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높은 인기로 재고가 자주 동나는 상품 중 하나다. 이 밖에도 ‘용각산 목캔디 스틱형’, ‘에치고 훈와리메이진 인절미 과자’, ‘닛신 돈베이 키츠네 유부 우동’ 등이 판매 순위 상위에 올랐다.

임진희 명품해외직구팀 상품기획자(MD)는 “일본 여행을 다녀온 뒤에도 자꾸 생각나는 아이템이 있다면 롯데온 일본 직구쇼핑이 대안이 될 수 있다”며 “8월31일까지 중복할인 혜택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체험 기회로 추천 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롯데온은 지난 7월1일 롯데면세점과 손잡고 ‘일본직구관’을 선보인 바 있다. 모든 상품은 도쿄 최대 규모 종합 시내면세점인 ‘롯데면세점 도쿄 긴자점’이 소싱하며 100% 정품이다. 롯데온은 빠른 재고 수급을 위해 상품 전문가를 현지에 파견하는 한편, 파트너사를 통해 상품 품목을 대폭 확장할 계획이다.

또한, 롯데온은 큐텐이 장악하고 있던 일본 직구 시장에 진출하며, 신뢰도 높은 플랫폼으로 하반기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한다는 전략이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