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카겜 ‘POE2’, 신규 트레일러 공개… 11월16일 얼리 액세스 [게임스컴 2024]

문대찬 기자
게임스컴 ONL에서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한 POE2.
게임스컴 ONL에서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한 POE2.

[쾰른(독일)=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카카오게임즈가 퍼블리싱하는 ‘패스오브엑자일2(이하 POE2)’가 20일(현지시간) ‘오프닝나이트라이브(ONL)’에서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 일정을 공개했다.

POE2 개발사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는 이날 독일 쾰른에서 열린 ‘게임스컴 2024’ 전야제인 ONL에서 게임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얼리 액세스 일정을 오는 11월16일로 확정했다.

이번 신규 트레일러에는 게임 무대가 되는 배경과 더불어 몸과 얼굴이 수많은 손으로 뒤덮인 보스, 식물과 연체동물을 섞은 모습의 보스 등 다양한 보스들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이용자가 보스의 공격을 ‘회피’하는 동작과 더불어 각 보스들이 지형지물을 활용해 땅을 내리치거나, 플레이어보다 더 빠른 속도로 이동하고 땅에서 폭발을 일으키는 등 소울류 게임의 기믹을 사용해 한층 강화된 액션성을 보여줬다.

POE2는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나흘 간 게임스컴 2024 B2C(소비자 대상) 및 B2B(기업 대상)관에서 이용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POE2에선 6개의 캠페인, 100개의 독특한 환경, 600여 종의 몬스터와 100여 종의 보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는 12개 클래스 중 하나를 골라 자신의 취향에 맞게 육성할 수 있다. 각 클래스는 3개의 전직 클래스를 보유해, 총 36개의 전직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다.

문대찬 기자
freeze@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