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러쉬부터 서울브루어리까지…무신사 뷰티 페스타, 뷰티·F&B 제휴처 공개

이나연 기자
[ⓒ 무신사]
[ⓒ 무신사]

[디지털데일리 이나연기자] 무신사 뷰티가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IN) 성수’와 함께하는 40여개 로컬숍 리스트를 3일 공개했다.

이번 제휴처는 대규모 오프라인 팝업 행사가 열리는 3일 간 성수역에서 서울숲을 연결하는 성수동 일대에 있는 로컬숍으로 구성됐다. 메인 팝업 공간인 아이언 빌딩, 무신사 테라스 성수, 무신사 스퀘어 성수4와 인접해 있다.

대표적으로 성수동에서 필수 방문 코스로 손꼽히는 뷰티 브랜드숍 11곳이 참여한다. 예컨대 ▲러쉬 성수점 ▲아모레 성수 ▲이니스프리 디아일 톤28 라이브러리 ▲힌스 성수 ▲휩드 하우스 성수 등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상품 샘플을 증정한다.

성수동 인기 맛집 22곳도 참여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기 식·음료(F&B)인 ▲갓잇 서울숲점 ▲따우전드 성수점 ▲서울브루어리 ▲아즈니섬 등을 방문 시 최대 40% 메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헤어 및 네일숍 5개가 참여해 10% 시술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성수동 로컬숍 제휴 할인은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 성수 티켓 구매자를 대상으로 제공된다.

무신사는 “이번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 성수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알리는 것뿐만 아니라 성수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다양한 뷰티 로컬숍과 함께하는 대규모 뷰티 축제로 기획했다”며 “행사가 진행되는 3일간 성수동 곳곳에서 열리는 다양한 뷰티 이벤트와 함께 자신의 뷰티 취향을 찾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나연 기자
ln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