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뉴템] 교원 웰스,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18평형 출시

옥송이 기자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18평형. [ⓒ교원 웰스]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18평형. [ⓒ교원 웰스]

[디지털데일리 옥송이 기자] 교원 웰스가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18평형’을 출시한다고 7일 발표했다.

기존 22평형, 26평형, 30평형, 34평형 등 4개 모델에 10평형대 모델을 추가해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 라인업을 총 5개로 늘려 고객층 확대에 나설 방침이다.

이번에 출시한 18평형 모델은 시니어 고객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 청정, 스피드 청정으로 운전 모드를 단순화하고, 설정 버튼을 4개로 줄여 직관성을 높였다.

토네이도 공기청정기의 핵심 기술인 '17도 경사면 송풍 기술'과 '토네이도 흡입 시스템'을 적용해 동급 제품 대비 약 18% 빠른 흡입 성능과 30% 가량 빠른 청정 속도를 구현했다. 아울러 올케어 7단계 필터 시스템과 7가지 생활 맞춤형 필터를 장착했다.

교원 웰스에 따르면 해당 공기청정기는 ‘제27회 올해의 에너지 위너상’에서 최고상인 ‘에너지 대상 및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공기청정 성능과 에너지 절약 효과를 인정받았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1~2인 가구와 고령 인구 비중이 높아지는 사회적 변화에 발맞춰 10~20평형대 주택에 적합한 18평형대 모델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라며 “조작 패널 구성과 기능을 단순화해 시니어 고객을 포함한 모든 연령층이 쉽게 공기청정기를 조작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라고 말했다

옥송이 기자
ocksong@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