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유쓰’, L자 파일 무료 증정 이벤트 진행
[디지털데일리 강소현기자] LG유플러스 20대 전용 통신 브랜드 ‘유쓰(Uth)’는 무인 프린트숍 ‘프린트카페’와 제휴를 맺고 연말까지 대학생을 대상으로 L자 파일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출력이나 복사 수요가 많은 대학교 중간고사 시간에 맞춰 20대 고객이 필요로 하는 L자 파일을 무료로 지원해 차별적인 유쓰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유쓰 브랜드 로고가 프린팅된 ‘L자 파일’은 대학가 프린트카페 122곳에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프린트카페에서 결제 시 이용 가능한 상품권(유피카드) 2만원권을 증정하는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날부터 10일까지 나흘간 유쓰 인스타그램(uth_official_)을 팔로우하고 2024년 2학기 중간고사를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14일 개별 안내된다.
강윤미 LG유플러스 IMC2팀장은 "유쓰 파일을 무료 증정하는 프린트카페 제휴 이벤트는 중간고사를 앞둔 20대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원하는 혜택을 제공하는 시의성 있는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차별적인 고객가치를 지속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쓰는 올해 ▲영화∙전시 등 20대 고객이 선호하는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유쓰데이(Happy Uth Day)’ ▲크리에이터로의 성장 기회와 채용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유쓰피릿(Uth+Spirit)’ ▲캠퍼스로 직접 찾아가 20대답게 놀며 성장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 는 ‘유쓰페스티벌(Uth Festival)’ 등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차별적인 고객가치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는 통신 브랜드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MBK, '국가핵심기술 기업' 해외매각 우려 여전히 쟁점… 고려아연 M&A, 정부 역할 필요↑
2024-12-22 19:52:35스트레스 완충자본 규제 유예… 한시름 놓은 은행권, 기업금융 고삐죌까
2024-12-22 14:06:20심각한 노인빈곤율…"면세자에 대한 환급형 세액공제 도입해야"
2024-12-22 12:38:24올해 정보보호 투자액 2조원 돌파…공시 의무화 효과 '톡톡'
2024-12-22 1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