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프린팅/디바이스

[뉴템] 샥즈, 마라톤 전설 엘리우드 킵초게 협업 오픈런 프로 2 한정판 에디션 출시

김문기 기자
엘리우드 킵초게 X 샥즈 오픈런 프로 2 콜라보 에디션 [사진=샥즈]
엘리우드 킵초게 X 샥즈 오픈런 프로 2 콜라보 에디션 [사진=샥즈]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샥즈(SHOKZ)는 샥즈 글로벌 앰배서더인 엘리우드 킵초게(Eliud Kipchoge)와 협업한 한정판 ‘엘리우드 킵초게 X 샥즈 오픈런 프로 2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케냐 출신의 엘리우드 킵초게는 2016년 리우 올림픽과 2021년 도쿄 올림픽에서 마라톤 2연패를 달성하고, 메이저 마라톤 대회에서 8차례 우승을 차지한 마라톤의 전설로 알려져 있다. 특히, 2019년에는 인류 최초로 마라톤 완주 2시간의 벽을 깨며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이번에 출시된 한정판 에디션은 오렌지그레이 색상으로, 킵초게가 속한 NN 러닝 팀의 시그니처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샥즈의 오픈런 프로 2는 오디오 성능을 한 차원 끌어올린 골전도 스포츠 헤드폰이다. 골전도와 공기전도 기술을 결합한 독자적인 ‘듀얼 피치(DualPitch)’ 기술을 통해 더욱 선명한 사운드를 경험시켜준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오픈-이어 디자인과 음악 재생 중에도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샥즈 관계자는 “킵초게가 가진 불굴의 도전정신과 철저한 자기관리는 샥즈가 추구하는 ‘완벽한 스포츠 경험을 위한 사운드 혁신’과도 깊은 공감을 이룬다”며 “이번 한정판 에디션을 통해 더 많은 스포츠인들이 자신만의 한계를 뛰어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9일 국내 정식 출시된 ‘엘리우드 킵초게 X 샥즈 오픈런 프로 2 콜라보 에디션’은 샥즈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면세점, 오드, 이어폰샵, 닥터사운드, 교보문고(광화문, 강남, 영등포 3개 지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김문기 기자
mo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