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지그재그, 스파 라인업 확장…탑텐·폴햄 공식 입점

왕진화 기자
[ⓒ지그재그]
[ⓒ지그재그]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신성통상 스파(SPA) 브랜드 ‘탑텐(TOPTEN10)’과 ‘폴햄(POLHAM)’이 공식 입점했다고 14일 밝혔다.

탑텐과 폴햄의 합류로 지그재그 SPA 브랜드 라인업이 한층 강화됐으며, 두 브랜드의 1030 여성 고객 확대에도 긍정적인 변화가 예상된다고 지그재그 측은 설명했다. 실제로 지그재그에서는 올해 들어(1~9월) SPA 브랜드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약 40% 증가했다.

현재 지그재그에는 ▲스파오 ▲로엠 ▲지오다노 ▲미쏘 ▲후아유 ▲에잇세컨즈 등 10여개의 국내 SPA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오늘(14일)부터는 탑텐의 발열내의 시리즈인 ‘온에어’를 포함해 베이직 상품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대표적으로 ▲온에어 모이스처웜 크루넥 긴팔티 ▲플리스 베이직 스웻셔츠 ▲테리 스트레이트 스웻팬츠 ▲스마트 발열 퀼팅 점퍼 등을 지그재그 단독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폴햄의 인기 상품인 ▲립 크롭 라운드 가디건 ▲플러피 라운드 가디건 ▲빅그래픽 크롭 맨투맨 등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입점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14일부터 21일까지 탑텐, 폴햄 제품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10% 쿠폰이 상시 제공되며, 매일 정오에는 선착순 100명에게 20% 쿠폰이 지급된다. 이 외 제품 구매 후 포토 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지그재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하는 포토 리뷰 이벤트도 있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탑텐과 폴햄의 입점으로 국내 SPA 브랜드 대부분을 지그재그에서 만날 수 있게 됐으며, 이를 통해 지그재그는 국내 온라인 SPA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이 더욱 다양한 SPA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브랜드와의 협업을 늘리고, 브랜드 또한 지그재그에서 고객을 확장하고 큰 폭의 매출 성장을 이어갈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