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솔루션

한국후지필름BI, 올해 하반기 공개채용 시작

권하영 기자
[Ⓒ한국후지필름BI]
[Ⓒ한국후지필름BI]

[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이하 한국후지필름BI)은 오는 27일까지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하반기 공개채용은 디지털 미래 혁신을 선도할 우수인재 확보를 위해 영업과 엔지니어 직군을 아우르는 대규모 통합 채용으로 진행된다. 회사는 이번 인재 채용을 통해 기업의 디지털전환(DX)을 적극 지원하는 인프라를 강화할 계획이다.

신입채용 분야는 ▲솔루션 세일즈(B2B 영업) ▲파트너 세일즈(국내 파트너사 관리) ▲서비스 엔지니어(고객사·파트너사 IT 솔루션) 등 총 3개 직군이다.

모집 대상은 4년제 대학 및 2·3년제 전문대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직무에 따라 IT 관련 전공자와 어학성적,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또한 기업법무 경력 3년 이상을 보유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법무직군 경력사원도 채용한다.

서류접수는 27일까지 한국후지필름BI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신입채용의 경우 서류전형 이후 실무면접과 최종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법무직군 경력사원 지원자는 서류전형, AI역량검사 및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채용된다.

부문별 자격요건, 우대조건, 근무지 등 자세한 사항은 한국후지필름BI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은 한국후지필름BI는 전국 11개 사업장에서 약 600여명 직원이 재직하고 있으며, 기업의 디지털전환을 돕는 차별화된 오피스 솔루션과 서비스로 고객의 업무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

기업용 복합기 및 프린터뿐만 아니라 전자서명, 전자문서 관리, 로우코드 솔루션, 업무프로세스자동화(RPA) 솔루션 등 신규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기업의 비즈니스 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권하영 기자
kwonh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