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오펜시브 시큐리티 제품군 확장" 이글루코퍼레이션, 사이버 훈련 솔루션 출시

김보민 기자
[ⓒ이글루코퍼레이션]
[ⓒ이글루코퍼레이션]

[디지털데일리 김보민기자] 이글루코퍼레이션이 신규 사이버 훈련 솔루션을 공개했다.

이글루코퍼레이션(대표 이득춘)은 실전형 사이버 훈련 솔루션 '플롯 시디엑스(PLOT CDX)'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플롯 시디엑스는 실제 환경과 흡사한 가상화 기반 시스템에서 침해 사고를 반영한 시나리오 훈련을 수행하도록 돕는 솔루션이다. 필기형·실습형 문제 및 시나리오·훈련 생성, 훈련결과·통계 확인, 일정·진행 사항 관리 등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은 국내 조직에 최적화된 활용성 높은 훈련 기능을 제공한다. 모의 해킹 수행, 침해사고 분석, 보안관제방법론 개발 등을 아우르는 보안 전문가 풀을 토대로 신·변종 위협 및 사고 사례를 반영한 신규 콘텐츠도 배포한다. 보안 및 인사 업무의 효율성 향상을 위해, 훈련 결과에 대한 답변을 담은 리포트 및 전문가 서비스 또한 지원한다.

한편 이글루코퍼레이션은 이번 출시를 시작으로 '오펜시브 시큐리티' 브랜드 '플롯(PLOT)' 제품군을 확장할 예정이다. 아울러 조직 보안 환경과 여건에 부합하는 패키지드 서비스를 제공해 사업 다각화에 속도를 올릴 계획이다.

김보민 기자
kimbm@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