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컴투스 송병준 의장, ‘SWC2024’ 월드 파이널 현장 참석

문대찬 기자
SWC 2024 파이널 현장을 찾은 컴투스 송병준 의장(가운데). [ⓒ컴투스]
SWC 2024 파이널 현장을 찾은 컴투스 송병준 의장(가운데). [ⓒ컴투스]

[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컴투스의 대표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아레나’의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 ‘서머너즈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4(이하 SWC2024)’의 월드 파이널이 진행되고 있는 일본 도쿄 대회 현장에 송병준 컴투스 의장이 참석했다.

송 의장은 9일 행사장을 찾아 현지 관객들과 함께 경기를 관람하며 경기를 펼치고 있는 선수들을 응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현장의 각종 이벤트와 치열한 경기를 즐기는 관객들을 비롯해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에게도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일본 도쿄 신주쿠 소재 삼각광장에서 막을 올린 SWC2024 월드 파이널은 이른 오전부터 천여명의 관람객들이 운집하며 뜨거운 분위기 속에 펼쳐졌다. 또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언어의 전문 해설로 동시 생중계되며 열기를 더했다.

한편 이날 12시부터 도쿄에서 막을 올린 SWC2024 월드 파이널 4강 토너먼트에선 치열한 접전 끝에 KELIANBAO와 LEST가 최종 결승 진출자에 이름을 올렸다.

SWC2024는 올해로 8회째 개최되고 있는 이스포츠 대회로, 전 세계 유저가 함께 즐기는 축제로 펼쳐지고 있다. 올해는 변경된 룰로 지역 예선부터 예측불허의 팽팽한 접전이 펼쳐졌으며, 각 지역에서 선발된 12명 도전자들의 월드 파이널 무대를 통해 올해 서머너즈워 세계 챔피언을 선발할 예정이다.

문대찬 기자
freeze@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