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뉴템] SK매직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 2종 추가 출시

옥송이 기자

SK매직,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 [ⓒSK매직]
SK매직,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 [ⓒSK매직]

[디지털데일리 옥송이 기자] SK매직(대표이사 김완성)이 고객 니즈를 반영한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 신규 컬러 2종을 추가 출시한다고 18일 발표했다.

베이지 색상에 이어 출시한 신규 컬러는 파스텔 핑크, 파스텔 블루 총 2종이다. SK매직은 "파스텔 컬러는 시각적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주고, 심리적으로 스트레스 완화 효과도 있어 ‘컬러테리어(컬러+인테리어)’ 인기를 얻고 있는 색상이다. SK매직은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해 파스텔 색상의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스스로 직수 정수기를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모델이다. 최첨단 위생관리가 가능한 자가관리형 정수기다.

정수된 물을 담아 보관하는 탱크형(저수조) 방식이 아닌 정수된 신선한 물을 바로 제공하는 직수형 정수기이며, 냉∙온∙정수는 물론 약 100℃의 고온수까지 이용할 수 있다.

물이 흐르는 모든 유로를 플라스틱 재질이 아닌 오염, 부식, 세균에 강한 ‘올(ALL)-스테인리스 직수관’을 적용해 뜨거운 고온수도 환경호르몬 등 유해물질 걱정 없이 사용가능 하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특히,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와 동일한 자동 살균 기능을 지원해 정수기 스스로 항상 깨끗하고 위생적인 상태를 유지한다. 전해수 자동 살균 기능인 ‘직수관 전해수 케어’ 가 5일마다 주기적으로 직수관에 전해수를 주입해 자동 살균한다. 또, ‘코크 UV 케어’ 기능이 탑재돼 있어 정수기 외부에 노출돼 오염되기 쉬운 코크도 2시간에 한 번 99% UV살균한다.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버튼 하나로 언제든 추가 살균도 가능하다. 여기에 ‘자동배수 유로 순환 케어’ 시스템을 도입해 3시간 동안 취수가 없으면 유로에 있는 모든 물을 자동으로 배수해 항상 깨끗하고 위생적인 직수관 상태를 유지해 항상 신선하고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한편, SK매직은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 ‘안심OK서비스’를 고객 선택에 따라 4개월(방문형), 12개월(셀프형) 단위로 진행하며,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상세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옥송이 기자
ocksong@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